'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에 해당되는 글 27건

이번에 저희가 결혼한지 100일째 되는날이라 여행을 갔어용 물론 이전직장 후배가 항공권을 선물로 줘서 가기도 했지만요 히힛 제주도 정말 추워요 ㅋㅋㅋ 그래도 햇살은 따스한날도 있었답니다. 이번에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근처에서 밥을 먹고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찾아보다가 저희가 간곳은 바당회국수 집입니당.​


외관이구용 건물 앞쪽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안에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가 전부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넓었습니당


메뉴판이 따로 있구용 보시다시피 셋트 메뉴도 있답니다. 저희는 커플셋트로 주문했어용 ~~!


주문하고 나서 조금 기다리니까 밑반이랑 메뉴들이 다 같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용 푸짐합니당 ㅋㅋ


갈치조림이에요 저희 신랑은 갈치조림 되게 맛있다며 잘 먹었어용 저는 근데.. 워낙 가시가 많아서 갈치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그래도 양념이랑 신랑이 발라준 살 먹으니 맛있었어용 ㅋㅋㅋ 아주 살~짝 매콤한 맛도 나용 ㅋㅋ


회국수 입니당 ㅋㅋ 회국수에 회가 작게 들어가 있지는 않았어요 딱 적당했답니다. 역시나 뭐 회국수는 초장맛이지 않나요?ㅋㅋㅋ 맛있었습니당 ㅋㅋ


전복뚝배기 입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다양한 해물들도 들어가있구요 전복은 2개 들어가 있었어요...ㅋㅋ 국물이 되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저희 신랑은 그닥...이라고 하더군요 ㅋㅋ


게우밥이구용 되게 맛있었어용 전복뚝배기랑 먹기 짱 좋았답니다.

총평
셋트 메뉴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되게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들어가자마자 저희가 커플셋트로 그냥 주문해버려서 ㅋㅋㅋ 아쉬웠어요 다른 전복이 많이 들어가 있는걸 먹을껄 이라는 후회가 좀 들긴했답니다. 그리고 기분좋게 배부르게 나가는데 신랑이 카드로 계산했는데 계산해주시는 아주머니가 말한마디 안하시고는 그냥 카드로 돈을 긁고 카드 받으세요 라는 말도 안하시고는 카드를 저희쪽으로 그냥 들고 계시더라구요 얼굴 쳐다도 안보시고 말한마디 안하시고.. 카드를 내서 기분이 나쁘신건지... 그냥 원래 퉁명스러운 분이신건지.... 카드를 들고 나가면서 수고하세요~ 했는데 정말 아무도 대답도 안해주시고,... 밥 먹고 나와서 기분이 나빠졌어요... 정말 이게 친절의 중요성이 아닌가 싶네요.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지 않아서 다시 안가고 싶다는 느낌? ... 마지막에 기분이 안좋았던 밥집이네요. 음식은 그냥 뭐 무난했습니다~~! 다음번에는 공항근처 다른 맛집으로 찾아봐야겠어요~! ^^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날씨가 정말 너무나 추워요 바람도 너무 심하지요? 진짜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따~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짬뽕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경주에 있는 짬뽕집이에용 급하게 친구들과 간 경주여행에서 그 전날 펜션에서 술먹고 놀고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해장을 꼭 해야하는 날이었지요.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던 중 경주 짬뽕상회를 알게 되었어요 ^^ 저랑 저희 신랑은 중식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특히 제가요....ㅋㅋ

짬뽕,자장면,탕수육은 정말 안 질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먹는 깐쇼새우, 고추잡채도 최고지요 !

짬뽕상회는 체인점이구용 KBS 생생정보통에 이색짬뽕으로도 소개되었답니다.

짬뽕상회 네비로 검색해서 다녀왔구용 건물옆쪽에 주차시설이 있답니다.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 168 (황오동 85-47)



엄청 넓은편은 아니었구요 아담하고 귀여웠답니다. 밖에는 추천매뉴와 전화번호, 영업시간이 다 적혀있더라구용 


안에 내부 깔끔하지요? 저희가 갔던 시간이 대략적으로 11시경이었는데 저희가 오고나서 자리에 앉고 나니 갑자기 나중에 사람들이 엄청 오게 되어서 저희가 먹고 있던 중에는 밖에 줄까지 서 있더라구용 ^ ^

메뉴판 입니당 ! 메뉴가 다양하지요? 엄청나게 고민이 되었어요 결국 저희는 상회짬뽕,부대짬뽕,문어짬뽕,굴짬뽕, 찹살탕수육을 주문하게 되었답니당 !!

짠! 제일먼저 나온 찹살탕수육이에요 완전 맛있었어용 저는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안 맛있을 수가 없었지요 

그런데 저희 신랑은 안에 고기보다 튀김이 너무 많다며....ㅋㅋㅋ 그래서 쫀득쫀득하게 맛있었구요 단 단점은 가격에 비해 너~무 양이 작다는거에요... 속상.. 속상.. 

사람은 다섯명이었는데 너무 양이 작아서 속상했어요.... 그래도 저는 맛은 훌륭했다고 봅니당!! ^^

그다음으로 나온 문어짬뽕

큰 문어다리가 하나 들어가있네요...ㅋㅋㅋ 문어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굴짬뽕 입니당!! 저희는 굴짬뽕도 당연히 원래 우리가 알던 빨간국물이겠지 했는데 ㅋㅋㅋ 오잉?

이런 모습이었답니당 ㅋㅋㅋ

부대짬뽕입니당! 부대찌게 처럼 생겼지요?

마지막으로는 상회짬뽕입니당 ㅋㅋ


총평으로는 전부 재료가 다르긴 하지만 비슷한맛? 이었어요 약간 매콤하길 원했는데 그냥 그래서 저희는 매콤하게 하도록 소스없냐고 부탁했더니 주시더라구용 그 매운소스를 조금 아주 조금 넣으니 좀 매콤해졌어요 

그런데 TV에 소개된 것 만큼 너무 맛있고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일반 짬뽕이나 재료만 좀 다른?ㅋㅋ 그런느낌이었어요

굴짬뽕은 짬뽕이라기 보다는 그냥 시원한 국을 먹는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엄청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짬뽕은 솔직히 기대이하 였습니다.

탕수육은 맛있었구용

전부다 짬뽕맛집이라고 해서 짬뽕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자장면은 어땟을지 또 궁금하긴 합니당. 

저는 좀더 특이한 맛의 짬뽕을 원했나봐요 ㅋㅋ 그래서 아마 실망스러웠던 것 같은데 저랑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었다고 칭찬했었답니당 ^^ 추운날 따끈한 국물과 함께 해서 든든했습니당 !!!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뿅뿅 눌러주세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경주시 황오동 85-47 | 짬뽕상회 경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어제는 소고기집을 다녀왔어요 신랑이랑 ㅋㅋㅋ
제가 간호사고 병동에서 근무하다 보니 3교대를 하고 있어요. 이브닝 근무는 저녁10시쯤 넘어서 마쳐요. 그 다음날 오프이기도 하고 이브닝 마치고 한잔 하고 싶은 마음에 신랑이랑 밖에서 만났어요 히힛 이리저리 찾아다니고 분위기 있는 곳 가서 맥주 간단히 마시고 싶었는데 신랑이 배가 고프다며~~ 고기 먹고싶다며~~ ㅋㅋㅋ 그래서 결국 소고기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다니다가 우연히 찾았어요. 진주 탑마트 부근이랍니당. 소잡는날 진사 에요 ㅋㅋㅋ


겉모습이에용 ㅋㅋ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 같아용 밖에는 이렇게 다른 소고기집이랑 가격비교를 해놨어용 여기는 식육식당이라서 그나마 싼편이구용 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고기를 고르고 나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땐 고기가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ㅋㅋ 고민고민하다가 저희는 업진살, 살치살을 골랐어용 ​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히힛 매장은 엄청 넓은편도 아니고 좁은편도 아니고 적당했어용
​​


밑반찬이 나오고 고기를 뜯어서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용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야 뭐 맛없는 경우가 거의 없지 않나요? 여기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신랑이랑 둘이 소맥 마시며 ㅋㅋㅋㅋ 신나게 먹었답니다.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세요. 설명도 잘해주시구용 너무 맛있었어용 ㅋㅋㅋ


고기를 팩으로 사는 것 이외에도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육회, 육사시미,편육이 있었어요 ^^ 신랑이 육사시미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ㅠㅠ 못먹었답니다.ㅠㅠ 그런데 뭔가 아쉬운 마음에 다른메뉴를 고민하다가 국수를 주문했어요 ^^


아주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국수도 완전 짱맛있었답니당 ㅋㅋ 소고기가 끌린다면 가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엄청 부담스럽지 않구용 ^^ 굳입니다용


소잡는날진사
경남 진주시 평거로9번길 3
영업시간 10:00~24:00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친구를 만나서 뭐먹지뭐먹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서면에 막창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어용 ^^ 친구따라 갔는데 위치는 서면 주디스태화 뒷쪽 자라매장 옆골목에 가면 되게 맛집, 술집이 아주 많지용 그쪽 왼쪽 두번째 골목에 있어요!!
​영업시간
평일 16:00~02:00
주말 16 :00~04:00
입니당. 참고하셔요~~!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지요? 사람이 완전 많았어요 ~ 주말이라 그런지 ㅋㅋㅋ 겨우 자리를 잡아서 들어갔답니당 ^^


사람이 엄창 많다 보니까 저희는 2명이라서 2명이 딱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좀 많이 좁았어요... 겨울에는 특히나 큰외투도 벗어놓아야 하고, 가방도 있고 한데 좀 자리가 많이 좁은 느낌이었답니당 저희는 제일 기본인 막창 3인분 주문했어요. 왠지 세트로 주문하면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참숯에 초벌이 되어서 나온답니당 그래서 조금만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당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대학생때 대구 안지랑에서 막창, 곱창을 진짜 많이 먹었거든용 ~~! 안지랑 곱창골목 되게 유명하잖아용 진짜 친구들이랑 거의 일주일에 4~5번은 안지랑 곱창골목가서 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한테는 곱창,막창은 그냥 추억의 음식? 약간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그럼 음식이라 할까요?ㅋㅋㅋ 그런데 어디를 가도 대학생때 그 맛이 나지 않았어요 안지랑에 가도 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들구요...ㅋㅋ 그런데 여기는 진짜 오랫만에 너무 맛있었어요 ^^ 좋았어요 3인분 둘이 먹으니 좀 많더라구용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된장, 해물라면은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답니당


된장은 어딜가도 너무 맛있지 않나요?ㅋㅋㅋ 여기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 해물라면도 맛있었어요 다만, 좀 얼큰하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얼큰한 느낌은 정말 없었어요...... 조금 싱겁다는 느낌? 이었어요..ㅠㅠ 그래도 괜찮았어요 라면이니까~~~~^^
저한테는 추억까지 새록새록 기억나게 해주는 막창 맛집이었어용 대학생때 매일 안지랑 곱창골목 가던 대학친구들을 다 데리고 대학생때 처럼 여기서 막창먹으며 소주먹으며 추억을 떠올리고 싶은곳이네요. 맛있었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계속 요새 가는곳이 다 서면이네요. 저는 분명 부산 살다가 현재는 진주로 이사 온 진주 사람인데....ㅋㅋ 다음번엔 진주 이곳저곳을 많이 다녀봐야겠어요.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서면 훈훈한혁이네 입니다. 간판에는 훈혁 이라고 적혀 있어요. 서면에서 너무 인기가 많아 서면에서도 1,2호점이 있어요. 저희는 2호점으로 가게 되었어요. 찾기가 쉬웠구요 좀 더 넓어보여 2호점을 선택했답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10번길 39
Open: 18:00~ Close: 03:00

사실 open시간은 정확하지 않은데 close 시간은 새벽 3시 확실합니당 ^^


2층이기구요 올라가면 사진처럼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습니다. 너무 분위기 좋아요. 다른 술집에 비해 뭔가 분위기가 고급스럽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었어요. ​


메뉴판이구용 타르타르새우가 유명하지요? 저희도 물론 타르타르새우와 그렇게 말로만 듣던 감바스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짜잔! 음식들이 도착했어요. 음식도 너무 이쁘지요? 히힛 먹기가 아까운 정도.... ^^ 타르타르 새우 정말 맛있었어요. 감바스는 요새 티비에도 자주 나와서인지 제가 너무 기대했나봐요 기대만큼은 아니었답니다. 다음번에 간다면 타르타르새우랑 다른 안주를 먹어보고 싶어요. 친구들이랑 2차로 간곳이라 수다의 물이 한껏 올라있을 때 였어요. 분위기에 취해 안주에 취해 술에 취해 3시가 되어가는 줄도 모르고 놀았답니다.


화장실 가는길에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트리모양과 블링블링한 조명들 너무 좋아요. 그래서인지 전 12월이 너무 좋아요 나이 한살 더 먹는다는 생각에 씁쓸할 때도 있지만 12월 한달내내 어딜가든 블링블링한 분위기라 너무 좋아요 ^^ 다만, 1월이 안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합니다. 1월이 되어야지
진짜 한살 더 먹었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결혼한 친구들이랑 3시까지 수다떨고 놀다보니 “우리 이제 애기 생기고 하면 이렇게 놀수도 없겠지?” 이런 이야기를 하며 잠시 우울해졌어요......ㅋㅋㅋㅋ 하지만 그때는 애기 키우며 지금과는 다른 즐거움이 있겠죠? 그럴거라 믿어요...........ㅋㅋㅋㅋㅋ 그전에 핫한 곳 많이많이 다녀봐야겠어요 히힛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 훈혁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아 ~ 벌써 2017년이 지나고 2018.01.01일 이네요 다들 2017년 마무리는 잘 하였는가요?
2017년 마무리도 중요하지만 2018년 계획을 세우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 다들 2018년 계획 잘 세워보아요 !!

오늘은 서면에서 핫한 술집을 소개해 볼려고 해요 이자까야 술집인 엘르도쿄 입니다. 서면 주디스 태화 건물 뒷편쪽에 있어요. 아마 건물이 되게 화려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34
매일 17:00 ~ 5:00

시간이 되게 5시까지 한다니 놀라워요 사실 간혹 늦게 친구들을 만나서 놀게 되면 새벽 늦게까지 노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 때 여기! 새벽 5시 까지 입니다 짱이에요 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찾아가는 길에 이렇게 1층부터 되게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건물 외관도 정말 이쁘죠? 완전 일본에 온듯 하네요. 블링블링 건물만 봐도 찾기 쉽겠죠 저도 여기 가야지 하고 있다가 지도 켜기도 전에 이리저리 서면 돌아다니다가 발견했어요 ㅋㅋㅋ

내부는 위에 조명이 눈에 들어와서 처음엔 친구들이랑 천장 조명 때문에 다들 우와~ 감탄사가 저절로 나왔어요 뭔가 젊은이들이 아주 많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답니다 물론 저도 젊지만요 히힛 안에는 좀 넓었어요 저희는 2층에 자리가 있어서 2층에 앉게 되었는데 2층~4층 까지 자리가 있어요 되게 넓어요.


여기엔 첨엔 화장실 인줄 알았는데 흡연실이 따로 있더라구요. 그게 특히나 비흡연자인 저로써는 너무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별5개!!!!!


메뉴는 술집답게 되게 다양하고 많지요?ㅋㅋ 고를 때 고민 많이 했어요 ㅋㅋ 고민을 부르는 메뉴들이네요 저희는 밀푀유나베, 소고기 타다끼를 주문 했답니다.


밀푀유나베이구요. 저 주전자가 육수에요 다 부으니까 양이 딱 맞더라구요 ^^ 알바하시는 분이... 설명을 안해주셔서 첨엔 저 주전자 뭐야 붓는건가 그렇겠지 이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맛은 다른곳에서 파는 밀푀유나베랑 똑같습니다. 맛있어요 ㅋㅋ


소고기 타다끼구용 밑에 보이는 소스는 찍어먹는 소스 입니다. 소고기들이 엄청 크구용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중 한명은 너무 빨개서 먹기 힘들다며 못 먹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나머지 친구랑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당
안주 2개는 만족스러웠어요 저의 생각으로는 밀푀유나베는 그닥 너무 맛있어 또 먹고싶어 이런 느낌은 안들었어요 ㅋㅋㅋ 소고기타다끼는 맛있었어요 ^^ 분위기에 취해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며 술 많이 마신 것 같아요. 어떤 술집이든 분위기가 또 중요하자나용? 핫한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추천입니다. 안주는 다른 건 못먹어봐서 다른 것도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부산에서 지내다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진주로 온 부산여자 였어요....ㅋㅋㅋㅋ 여전히 친구들 만나러 부산을 좀 자주..가는편이기도 합니당!ㅋㅋ 부산에서는 특히나 핫하다는 해운대,광안리, 송정, 달맞이고개 등등 많이 있지만요 저는 집이 가까운것도 있지만 서면을 너무 좋아해요 핫하히 핫한 서면 ㅋㅋ 젊음이 가득한 곳이기도 하지용 밥집, 술집, 쇼핑할 거리 등 많이 다양한 곳입니다. 서면에서 밥집을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해요 ㅋㅋ 매콤한 것이 먹고 싶고 해서 서면의 매콤상회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


사진이 좀 잘나오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곳이 매콤상회의 입구 입니당 ^^ 주디스태화 뒷편 골목에 있어요 ZARA 매장이 크게 있는데 거기 맞은편 건물 마주보고 서서 왼쪽으로 조금만 가면 골목길이 있어요 골목 입구에는 롭스 화장품 매장이 있구요 그 골목 모퉁이에 있어요
길을 이렇게 말로만 설명할려니 좀 어렵네요 ...​​


매장안 모습입니다. 깔끔하구요 매장이 좀 넓은 편이었어요 벽쪽에는 스크린영상이 나오고 있었구요 저희가 앉은 쪽은 저~기 안쪽이었답니다.


메뉴입니당 저희는 제일 인기있는 메뉴인 매콤반반갈비찜닭을 먹었어요 ^^


너무 맛있었어용 짱이었어요 ㅋㅋㅋ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종류가 있었구요 저희는 보통맛으로 구매했는데 와우 그래도 저희한테는 약간 매웠어요 ㅋㅋㅋ 기본사리에 당면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납작당면으로 시켰어요 ㅋㅋ
캬 ~ 맛있었구요 맥주가 빠질 수가 없겠죠?
친구랑 수다 떨면서 맥주 2명 마시구요....ㅋㅋㅋ 나온 고기도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
반은 갈비고 반은 닭인데 닭은 순살이나 뼈 있는 닭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순살로 선택 했습니다. 순살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서요 ^^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랑은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 이용하면 됩니당 ^^
고기를 다 먹고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이죠?ㅋㅋㅋㅋ

볶음밥 되게 맛있었어요 바닥은 역시나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한 볶음밥 이었지요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최고였습니당 ㅋㅋㅋ
인테리어도 저는 대체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ㅋㅋ


저는 액자를 되게 좋아해요 인테리어 액자 ㅋㅋ 어딜 가면 인테리어를 볼 때 액자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여기는 어떤 그림의 액자가 있을 지 항시 보는데 액자도 느낌있었습니당 ㅋㅋㅋ 크리스마스 같은 분위기 물씬이었구요 !!
같이 간 친구도 너무 맛있었다며 좋아했고 저도 만족한 식사 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소유니유니

여행,일상,캣맘,부부.. 다양한 이야기